일   시 : 2020년 11월 25일(수) 흐림
장   소 : 한탄강 일원(연천군, 포천군) 제인폭포, 임진강 주상절리

   기대하던 희망이 절망쪽으로 기우는 코로나19...
사람들 피해 살고 있는지도 어는덧 해를 넘기는 시점이 다 되었다
사람피해 북쪽으로 갔더니 저녁 뉴스에 연천 신병훈련소에서 수십명의 감염자가 나왔다는 뉴스가 나온
평일이라 마주치는 사람은 극소수에 모두 마스크를 써 별 걱정은 안했지만 마주치는 사람들 두려운 표정이 삶을 힘들게 한다
   오전 10시20분에 아내와 집을 출발하여 집에 들어온 시간은 7시 20분경...
1.제인폭포, 2. 임진강 주상절리, 3. 아우라지 베개용암, 4. 좌상바위, 5. 비둘기낭, 6. 한탄강 하늘다리 를 돌았다
2곳씩 짝지어 사진을 올려 본다
우선 제인폭포와 임진강 주상절리를 올린다

집에서 출발하여 제인폭포에 도착한 시간은 1시20분, 네비게션의 도착 예측시간이 고속도로와 국도의 차이가 10여분이어서 국도를 탄 덕분에 40여분이 늦어진것 같다

제인폭포에 도착하여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아직 정비가 안되어 비가왔는지 흙탕길이었다) 체온검사를 받고 간다
폭포위에서 내려가는 길은 오늘(11/25)까지 폐쇄되어있어 위에서만 보고 왔다  ㅎㅎㅎ
덕분에 3~40분이면 다 돌아볼 수 있었다
  늦은 점심을 근처 묵밥집에 들려 따뜻한 묵밥 한그릇을 먹고(손님없음, 우리가 식사중 나이든 부부 1쌍이 들어온 것이 전부, 식당 주인께는 미안하지만 덕분에 코로나 걱정 덜음) 임진강 주상절리로 이동하였다

임진강 주상절리에 도착시간은 2시 40분, 20여분거리.
역시 사람은 거의 없다
강 건너편 으로 보이는 것은 노안으로는 보기힘든 주상절리 바위다(망원경 가지고 다니는것을 추천함)
3시 10분쯤 아우라지 베개용암으로 출발하였다(정선 아우라지 아님)

[재 인 폭 포]

 

제인폭포

[임진강 주상절리]

 

[동 영 상]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