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정상

 

 

정상에서 조금 내려와 간단히 점심을 해결한다

 

 

 

바위에 철심을 박아 길을 만들었다

 

내려오다 보는 뾰족봉 모습

 

 

 

 

뽀족봉에서 정상의 국기 계양대 보인다

 

 

 

 

 

 

 

 

 

 

 

 

 

 

 

 

 

군립공원내의 휴계소 모습

 

메뉴는 좋았으나 ...

ㅎㅎㅎ 군것질(?) 금지 구역이라 아쉽게 그냥 지나쳤다

 

 

예전에 사용했던 철다리지만 지금은 폐쇄 되었다

 

 

 

 

 

 

관리사무소 앞 모습

 

 

 

 

입구 오른쪽이 모두 갈비집이다

 

입구에서 오른쪽으로 1.5 Km 만 곧바로 걸어 나오면 천마산역이다

천마산역 앞 족발집에서 오늘의 회포를 푼다

천마산역이 생긴지는 6개월정도 되었다고 한다

아직 역 바로앞에는 음식점이 아무것도 생기지 않았다

 

 

천마산역사 모습

 

 

 마산 정상 모습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