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방  문  지 :  불장골저수지(송곡지,   충남 공주시 반포면 송곡리)

2. 방  문  일 :  2018년 11월 5일(월)


  올해는 아내와 시간표(?)가 맞지 않아 같이 단풍여행을 다녀오지 못하여 미안한 생각이 들었는데 아침 신문을 보니 송곡지의 단풍 사진이 그럴듯 하여 바로 아내와 함께 단풍구경을 하러 출발 하였다

아침 10시에 출발하여 12시 조금 넘은 시간에 입구에 도착하였다

그런데 들어가는 길이 심상치 않다

왕복 1차선 도로여서 중간에 차끼리 마주치면 별 방법없이 서로 비켜주고 해야하는 상황인데 점심때 이어서 인지 들어오고 나가는 차량이 많다

  입구에서 거리는 약 1Km 거리인듯 한데...

오며 가며 차 비켜가고 빼주고 실랑이 하는 것보다 그냔 걸어가는 것이 현명할것 같아 아내와 나는 입구에서 공지를 찾아 주차해 놓고 걸어서 가기로 했다


입구의 단풍사진이 마음을 설레게 하였다


위 사진을 크로즈 업한 사진이다


그나마 음식정 앞과 여기에 주차할 공간이 조금 있다




뚝에 올라서자 마자 나는 신음 소리를 내었다

내가 신문의 사진에 너무 기대를 많이 한것 같다



은행의 색과 단풍의 색을 사진에 담으려 해도 객식구가 너무 많다




음식점 안마당 모습








실망에 한바퀴만 들러 보고 금강수목원으로 발길을 돌렸다...

멋진 단풍을 기대하며...

그러나 금강수목원도 정기휴일이었다

하는 수 없이 공주 석장리 박물관으로 잘길을 돌렸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