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주봉, 비조봉>

일   시 : 2022년 10월 22~23일 토요일(맑음)
코   스 :  진리성당 -> 등산로 초입(11:20) -> 갈림고개(11:54, 비조, 운주, 서포리) -> 운주봉(12:00) ->

갈림고개(12:19, 비조, 운주, 서포리) -> 비조봉(12:51) -> 등산로 초입( 13:45)  (소요시간 : 2시간 25분, 3.8 Km )

<국수봉>

일   시 : 2022년 10월 23일 일요일(맑음)
코   스 :  국수봉 구름다리(09:23) -> 국수봉(10:23, 부대시설 앞)-> 구름다리(10:45)      (소요시간 :  1시간 18분, 2.4Km )

---------------------------------

덕적도, 소야도는 20016년도 10월 10일방문하여 덕작도의 운주봉, 비조봉을, 그리고 소야도의 국수봉을 올랐었다
그때 국수봉을 오르지 못하여 이번에 다시한번 소야도 국사봉 대신 덕적도 국수봉을 올라보았다
운주, 비조봉에 대한 설명은 위 날짜를 보면 방문기가 써있다.

덕적도 국수봉은 구름다리를 거쳐 올라 바갓수로봉까지 연결되는데 국수봉 정상으로 보이는 곳은 군시설물로 인하여 철조망이 쳐져있어 오를 수 없었다
하는 수없이 구름다리쪽으로 되돌아와 하산하였다